본문 바로가기
올곧다운 모든 것

판도라 선물

by Your U.U 2023. 5. 16.
728x90
반응형

 

동성에게 판도라 반지를 선물 받았어요 : )

 

 

 

시간이 좀 지났지만 판도라 반지를 선물 받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 생일에 받은 선물인데 사실 제 생일은 음력으로 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제 진짜 생일을 잘 모른답니다. 

 

판도라 선물

 

이게 참 이상하게 양력생일이 분명 있는데도 어릴 때부터 집에서 하던 생일이 음력이다 보니 제가 느끼는 진짜 생일은 음력인 것 같아요. 늘 양력생일은 그냥저냥 지나갔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친구들이 제 생일 날짜를 혼동하고 헷갈려하기 시작하여 대학생 때부터는 그냥 친구들과의 축하와 파티는 양력생일에 해왔습니다.

 

그리고 모든 회원가입이 그렇듯 음력생일란이 활성화되어있는 곳은 별로 없어요. 공교롭게도 제가 '진짜 생일'이라고 느끼는 음력이 아닌 양력에 늘 포인트나 다니는 병원등에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고 있답니다.

 


 

결혼하고 이사와 알게 된 동생이 있는데 제 생일이라고 판도라반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주었습니다.

그것도 제 음력생일에 말이죠 ㅋㅋㅋ

 

 

감동은 받았는데 반지라는 물건이 참 묘하게 느껴지면서 웃기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였습니다. 톡으로 뭘 줄까 고민하다가 고르고 골랐다고 하면서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옵션을 선택해서 보낸다는 말도 전하더군요. 

 

선물은 그 사람 마음이 들어있는 거라 보통 카카오톡으로 선물이 들어오면 저는 옵션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받는 편이에요. 그런데 반지라서 사이즈가 걱정되더라고요. ㅋㅋ

 

제가 좀 손가락이 굵은 편이라 과연 그 대중적이라는 사이즈가 맞을까 고민이 되었지만 그래도 동생이 준 선물 그대로 배송받았습니다. 만약 반지가 두 번째에 맞지 않는다면 세 번째에 세 번째도 안 맞는다면 네 번째에 끼면 된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판도라 선물
판도라 반지 - 노티드 하트 링 52호

 

 

동성인 사람에게 반지선물은 처음이라 더 기억에 남고, 제 음력생일인 진짜 달의 생일에 받은 선물이라 남다른 애정이 생기더군요. 어릴 때는 정말 액세서리를 좋아했는데 어느 날부터 뭔가 걸치고 있는 것이 거추장스럽고 거슬리면서 목걸이도 팔찌도 잘하지 않게 되었어요. 


 

그런데 판도라 반지는 의미가 남달라 한번 끼고 지금까지 빼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 ) 

 

 

 

 

다행히 배송 온 반지가 제 세 번째 손가락에 딱 맞더라고요. 그리고 뭔가 불편하지도 않아 굳이 빼야겠다는 생각도 못하고 있네요. 사실 아이를 키우면서 액세서리를 하나도 안 걸치다가 이렇게 새로운 금은보화를 만나니 신이 났던 것도 같네요. 

 

 

 

 

앞으로도 이쁘게 끼고 다니며 선물 준 사람의 마음을 생각해 보려고요 : ) 

 

 

 

 

 

※  모든 글에 대해 출처 없이 사용하는 것과 복제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 Your U.U

 

 

728x90